강릉원주대학교 치위생학과 개설 10주년…기념 영상 공개
상태바
강릉원주대학교 치위생학과 개설 10주년…기념 영상 공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0.12.0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원주대학교 치과대학 치위생학과(학과장 신선정, 이하 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가 올해로 개설 10주년을 맞았다.

당초 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는 10주년을 맞아 재학생과 동문이 함께 하는 기념학술제를 기획했으나, 코로나 19의 유행을 고려해 기념 책자와 영상으로 10년의 세월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10주년을 맞아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 연혁과 교육과정의 성과를 시간순으로 담아냈다. 더불어 교수진과 동문들의 축하 메시지와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모아 치위생학과만의 10년 역사를 풀어냈다.
 
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 교수들은 “10년의 성과는 교수와 학생 모두가 함께한 노력의 결실이다. 앞으로의 또 다른 10년을 향해 치위생학과 브랜드인 에델(EDHEL)의 가치를 유지하며 가치 있는 치위생학 교육에 힘쓰겠다. 또한 그동안 치위생학과의 성장을 위해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0주년을 맞은 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는 그동안 역량기반의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을 교육 목표로 치위생학사, 석사, 박사과정을 개설해 많은 졸업생을 배출해왔다. 올해는 치위생학사 206명, 치위생학 석사 6명과 더불어 첫 치위생학 박사 1명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에 공개된 10주년 기념 영상은 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vbP8UGA0IQc)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