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회 박유미 신임회장 선출
상태바
광주‧전남회 박유미 신임회장 선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1.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온라인 정기총회 개최
박유미 광주전남회 신임회장
박유미 광주전남회 신임회장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광주·전남회(이하 광주·전남회)가 지난 23일(토),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화상회의 방식으로 제40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으로 박유미 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재적 대의원 31명 중 26명 참석으로 성원 됐으며, 전 총회 의사록 낭독, 정기이사회 보고, 감사보고, 2020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와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를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또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문자 투표 시스템을 이용한 신임 회장 선거에서는 단독 입후보한 박유미 후보가 대의원 26명 중 찬성 20표, 기권 6표로 회장으로 선출됐다.
 
당선된 박유미 광주·전남회 신임회장은 “우직한 소의 모습처럼 올해도 묵묵히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고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 얼굴 마주 보고 웃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여건상 협회 활동을 하는 데 한계는 있지만, 비대면 방식 등의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여 치과위생사의 역량 강화와 협회 발전을 위해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기를 마무리한 조효순 전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인 와중에도 협회를 위해 힘써준 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말과 새로운 집행부에 대한 지지와 응원으로 퇴임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