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회, 청소년 대상 구강건강관리용품 후원
상태바
강원도회, 청소년 대상 구강건강관리용품 후원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4.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건강관리 하는 날 캠페인 일환… 영월군 청소년 복지센터에 구강용품 200세트 전달 
강원도회가 후원한 구강용품이 청소년에게 전달되고 있는 모습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강원도회(회장 오현주, 이하 강원도회)가 청소년 시기 구강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올바른 관리법 교육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강원도회는 올해 ‘치과위생사와 함께하는 치아건강관리하는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 영월군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에 칫솔, 치약, 치실, 구강관리법 교육용 인쇄물 등으로 구성된 캠페인 용품 2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원도회는 “평소라면 직접 방문 교육과 실습 등으로 진행했을 캠페인이지만, 코로나 19 재확산 상황을 고려하여, 구강용품 전달로 대체하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기부한 구강용품은 지난 3월 말부터 영월군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배부되고 있다. 복지센터 관계자분들이 청소년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보내줘 감사하고 추후 다른 활동도 함께 하면 좋겠다는 화답을 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캠페인을 진행한 강원도회 오현주 회장은 “이번 치과위생사와 함께 치아건강관리하는 날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 시기의 치아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치과위생사를 통해 더욱 전문적인 구강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