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보건의 날이 6월 9일인 이유는?’ 2021 두 번째 ‘유퀴즈 온더 크다(KDHA)’ 이벤트 개최
상태바
‘구강보건의 날이 6월 9일인 이유는?’ 2021 두 번째 ‘유퀴즈 온더 크다(KDHA)’ 이벤트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5.2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9일까지 두 번째 구강보건관련 퀴즈 이벤트 진행
지난 3월 회원들과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마무리됐던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이하 치위협)의 구강보건관련 퀴즈 이벤트, ‘2021 유퀴즈 온더 크다(KDHA)’의 두 번째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퀴즈 온더 크다(KDHA)’는 치위협이 지난해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하고, 국민들이 구강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마련했던 퀴즈 이벤트로 시작됐다. 지난해에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그 규모를 3회로 늘려 개최하기로 했으며, 지난 3월에 진행된 첫 번째 ‘유퀴즈 온더 크다(KDHA)’는 당시 만 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퀴즈는 ▲‘칫솔만으로는 잘 닦이지 않는 치아 사이의 음식물 및 치면세균막을 제거하는 구강관리용품은’ ▲‘제1, 2영구치(어금니)의 씹는 면에 있는 좁고 깊은 홈을 메꾸어 충치 발생을 예방하는 시술의 이름은’▲‘구강보건의 날이 6월 9일인 이유’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가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naver.me/FQaF5nnV/6월 1일부터 참가 가능)를 통해 퀴즈의 정답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되는 방식이다. 정답을 모두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을 선정하며, 상품으로는 커피 상품권 1만 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