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국가 건설을 위한 지름길
상태바
건강한 국가 건설을 위한 지름길
  • 김 춘 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 승인 2015.01.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춘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김춘진 의원입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월간 치위협보'를 통해 신년 인사드리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7만여 치과위생사 여러분들과 독자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면서 큰 절 올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 갑오년이 지나고 2015년의 새로운 태양이 밝아왔습니다. 안타깝고 아쉬웠던 일이 많았던 지난해를 뒤로하고 이제 새로운 희망을 찾아 국민 모두가 다시 한 번 힘을 모아야 할 시기입니다.

특히 국민의 건강은 곧 국가의 건강함으로 직결되기에 현장 최일선에서 국민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치과위생사 여러분들의 역할은 올해 더욱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구강건강은 국민의 삶의 질을 담보하는 기본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를 중심으로 남다른 사명감을 통해 그동안 국민 건강증진에 힘써 오신 성과와 노력을 바탕으로 올 한해에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저 또한 치과위생사 여러분들의 환경과 권익증진이 국민구강건강의 증진 그리고 이를 통한 건강한 국가 건설을 위한 지름길이라는 것을 직시하면서 정책적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2015년 을미년을 맞아 월간 치위협보를 통해 7만여 치과위생사 여러분들께 신년인사 올리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여러분들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깃들고 올 한 해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망한 대로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