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보건 발전 위해 더욱 앞장서주길
상태바
구강보건 발전 위해 더욱 앞장서주길
  • 김 정 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 승인 2015.01.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정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희망이 넘치는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모두, 2015년은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경제 불황의 여파와 유난히 많았던 사건·사고들로 큰 어려움이 있었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발휘하며 묵묵히 꿈을 키우는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앞으로 우리 사회는 어렵지 않게 난국을 극복하고 밝은 미래로 뻗어 나아갈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특히,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지난 한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6만여 치과위생사들의 오랜 숙원이던 치과위생사회관을 개관하고 임상치위생학 교과 편찬과 치위생교육평가원 개설 등 치위생계 발전의 새로운 역사를 창출해 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치과위생사와 함께 칫솔 바꾸는 날' 공익캠페인, 군 장병의 구강건강관리 지원, 남북보건의료교류 활성화를 위한 구강보건사업 등을 전개하며 국민 건강향상에도 크게 이바지 하였습니다.

그동안 우리나라 구강보건증진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노력해 오신 김원숙 회장님을 비롯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여러분, 그리고 국민의 치아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애쓰고 계시는 전국의 치과위생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국민의 친근한 구강건강 지킴이로서 대한민국 구강보건 발전을 위해 더욱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기원하며, 2015년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