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안전하게’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출시
상태바
‘간편하게, 안전하게’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출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8.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 높여, 장기간 보관 시에도 오염 및 이물질 차단 가능
㈜신흥(대표 이용익)이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을 출시했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 시 오염 및 이물질을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L(Large) 사이즈 18 매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각각의 마스크가 개별 포장되어 있다. 외출 시 가방 속에 보관한 뒤 사용할 때 포장을 뜯으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보관 시에도 오염 및 이물질이 차단된다.
 
덥고 습한 여름, 통기성과 물 흡수성을 모두 잡기 위해 마스크 외부와 내부의 부직포도 다르게 사용했다. 외부 부직포는 우수한 통기성의 방수 부직포를 사용했으며, 안감 부직포는 써멀본드 부직포를 사용해 부드럽고 물 흡수성이 뛰어나다. 유아용 기저귀, 위생용 냅킨에도 사용되는 써멀본드 부직포는 숨 쉴 때 나오는 습기를 빨아들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여기에 더해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일부 마스크와 달리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좋은 원단과 필터를 수급하여 신흥이 직접 제조하는 100% 국내생산 마스크로, 품질 면에서 신뢰성을 제공한다. 또한 공기 중 미세 유해 물질을 여과하여 차단하고,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MB 필터를 사용하여 BFE(박테리아차단 효율) 99%를 나타낸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 또한 돋보인다.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와이어 2줄은 밀착력을 높여 변형 없이 유지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귀가 아픈 현상도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최대한 방지했다.
 
한편, ㈜신흥은 최근 덴탈마스크 라인업에 이어 숨쉬기 편안한 △KF94 마스크(대형 18매입, 24매입, 48매입) 또한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