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for Kids, Trusted by Parents’ 조르단, 신규 어린이 구강용품 스텝 라인 공개
상태바
‘Design for Kids, Trusted by Parents’ 조르단, 신규 어린이 구강용품 스텝 라인 공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8.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오랄케어 전문 기업인 오클라가 대표 브랜드인 조르단의 어린이 구강용품 스텝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조르단은 자체 서베이를 통해, 부모님들이 생각하는 조르단 스텝의 가장 큰 장점인 ‘아이의 치아와 잇몸에 부드럽고, 재미있는 양치를 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Source: Nielsen Brand Study 2020, Malaysia & South Korea)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0% 부드러워진 칫솔모와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캐릭터로 새롭운 라인을 선보인다.
 
먼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한, 둥근 핸들과 짧은 목으로 0세에서 2세의 유아에게 적합한 스텝 1 칫솔은 치발기 부분의 형태가 다양해지고, 5MIL의 칫솔모 또한 4MIL로 더욱 부드러워졌다.
 
스텝2 어린이 칫솔은 기존 5MIL의 칫솔모에서 4MIL로 더욱 부드러워져 3세에서 5세 유아의 연약한 치아와 잇몸에 부드럽게 작용하며, 액티브 팁으로 꼼꼼한 양치를 도와주도록 만들어졌다.
 
유치와 영구치가 함께 자라는 6세에서 9세 어린이가 사용하는 스텝3 어린이 칫솔은 6MIL에서 5MIL로 칫솔모가 부드러워졌고, 피라미드 형태의 액티브팁으로 어금니까지 구석구석 양치가 가능하다.
 
조르단 NEW STEP 1,2,3는 모두 칫솔모 가운데 칼라팁으로 치약 적정 사용량을 알수 있게 해 편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조르단 스텝 어린이 치약 또한, 아이들의 치아에 부드럽게 작용할 수 있도록, 70 이하의 낮은 RDA 값과 97% Natural Origin, SLS, Sugar, 파라벤 Free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이번 조르단 관계자는 “조르단 NEW STEP 런칭에 맞춰 ‘Design for Kids, Trusted by Parents’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부모님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조르단은 이번 어린이용 NEW STEP 런칭에 맞춰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25일까지 ‘2021 Finding NEW Jordan Kids’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조르단 스텝 국내 런칭 15주년을 기념하며, 조르단 스텝과 함께하는 아이들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TOP3를 선정하여 국내 육아 전문 잡지의 조르단 모델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국내 특급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조르단 NEW 스텝 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조르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jordankorea.co.kr)와 인스타그램(@jordan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