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의 지혜를 모아 미래 건설
상태바
상생의 지혜를 모아 미래 건설
  • 김 춘 길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회장
  • 승인 2015.01.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춘 길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회장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5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치과계가족 모든 분들이 날마다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어느덧 대한치과기공사협회가 출범한지 50년이 다가옵니다.

지난 50년은 대한치과기공사협회의 초석을 다지는 시련의 기간이었지만 미래 50년은 치과기공사협회의 꿈을 키우는 희망의 50년이 되도록 대한치과기공사협회가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대외적으로 미래 50년을 준비하기 위해 과거 50년간 묶여 왔던 법적 문제점을 재정비하여 자라나는 후배들에게 희망찬 미래를 설계할 것이며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기반 조성과 대형 자본력을 가진 업체로부터 치과기공사의 업무범위를 사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치과기공물 제작 능력은 전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지만 제도적 지원 방안이 미비하여 아직 해외 진출이 전무한 상황입니다. 이에 이목희 의원이 발의한 의료기사등에관한법률 일부 개정안을 `해외 진출'을 위한 기초법안으로 활용,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어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무대로 진출하는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치과계가족이 더 많이 상생하며 기회가 균등하게 주어질 수 있는 지혜를 모아 더 행복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손에 손잡고 열정을 모읍시다.

2015년 을미년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더 큰 발전이 있을 것이라 믿으며 양 단체가 소망하는 업이 모두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