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YESDEX 2021 참가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YESDEX 2021 참가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11.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규모 전시부스 운영,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 체험 기회 제공'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YESDEX 2021(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오스템이 참가 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주요 제품들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특히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장비 외에도 6년 연속 유니트체어 국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오스템 K3의 후속 모델 ‘K5’를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영상장비 ‘T2’, N1, 인상재 ‘Hysil 플러스’, 구강세정기 ‘와픽’ 등도 준비될 예정이다.
 
오스템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한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누구나 오스템에서 준비한 스페셜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자 대상으로 토, 일 양일간 오후 4시에 경품추첨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덴올존에서는 덴올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존에서는 상시 룰렛 이벤트를 진행, 꽝 없는 선물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 오스템의 제‧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진료를 돕기 위해 필요한 오스템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보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전시 부스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문의: 070-4394-7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