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프리미엄 칫솔모 증정 기획전 실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프리미엄 칫솔모 증정 기획전 실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12.2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최대 28% 할인, 프리미엄 칫솔모 100% 증정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내년 1월 31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파칫솔 최대 28%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칫솔모를 전원 증정하는 ‘갓혜택’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닉케어의 모든 음파칫솔 라인에 대해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정품 프리미엄 칫솔모(2개입)를 증정한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AI 음파칫솔 <9900 프레스티지>와 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다이아몬드클린 9000>, 입문용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3100 시리즈>, <1100 시리즈> 등이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정품 칫솔모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9900 프레스티지> 구매 고객에게는 플라크 및 착색 제거, 잇몸 건강 개선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칫솔모(2개입)>이 제공되며 이외 음파칫솔을 구매자에게는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4개입)>를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오래 사용해 변형된 칫솔모는 치아와 잇몸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칫솔모를 약 3개월에 한 번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 것만으로도 최대 28% 이상의 플라크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1월 말까지 이어지는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 소닉케어를 만나 보시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