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구강보건과학회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선정 축하연
상태바
한국구강보건과학회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선정 축하연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2.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구강보건과학회(회장 강현경)가 발행하는 학회지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에 선정됐다. 한국구강보건과학회지는 2019년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로 선정에 이어 3년 만에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선정되는 경사를 맞았다.
 
이에 한국구강보건과학회는 지난 1월 27일 신라대학교 의생명 2관 301호에서 온라인(zoom.us)과 오프라인으로 축하연을 열고 그동안 한국구강보건과학회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내외빈을 초청하여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현경 회장은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진들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등재지 선정은 구강보건과학 분야에 학문적 발전을 제고하는 역사적인 기록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 우리 학회가 더욱 우수한 학회로 성장하기 위하여 2022년에도 모든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와 협력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축하연에는 한국치위생과학회 임도선 회장과 한국치위생학회 장종화 회장, 한국구강보건과학회 이미옥 명예회장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이어 학회의 연혁보고 및 등재학술지 추진 경과보고 및 활동영상 상영, 케이크 커팅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축하연에서는 이번 등재학술지 선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민경 편집위원장 (동의대학교 치위생학과) 및 이하 편집위원회에 공로상을 시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