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치위생(학)과 취업장려금 지원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치위생(학)과 취업장려금 지원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2.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구인구직난 해소에 도움되길”
1호 장학생은 동남보건대 조수현 학생 선정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치위생(학)과 학생들의 취업 지원에 나섰다.
 
오스템임플란트 SD서비스본부 신태하 본부장은 “치과계 구인구직난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치위생(학)과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취업장려금 지원 제도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제1회 취업장려금 수여식은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학생들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취업장려금 수여식은 지난 1월 26일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학과사무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치위생과 신명숙 학과장을 비롯해 오스템임플란트 신태하 본부장, 박아름 대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첫 수상자는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3학년 조수현 학생이 장학생으로 선정되었으며, 오스템임플란트가 후원하는 취업장려금 100만원을 받게 되었다.
 
조수현 학생은 “치위생과에 입학하고 평소에 관심 있게 지켜보던 오스템으로부터 장학금을 받게 되어 더욱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치위생과 취업장려금을 받기 위해서는 병원사무관리사 3급 시험 응시자이자 덴올 Job 이력서 등록자여야하며, 치위생과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치위생과 학과장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학생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취업장려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오스템임플란트 신태하 본부장은 “오스템의 첫 번째 취업장려금 장학생으로 선정된 조수현 학생,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치과계에서 멋진 활약을 펼쳐주길 바란다”며, “동남보건대를 시작으로 점차 지원 대상을 확대해 보다 많은 치위생(학)과 학생들이 치과계에서 밝은 미래를 찾아갈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