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닥터버들, 일선 치과와 ‘올바른 양치’ 교육 협업
상태바
유한양행 닥터버들, 일선 치과와 ‘올바른 양치’ 교육 협업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3.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부터 강남레옹치과에 치약‧칫솔 등 교육용 물품 후원
유한양행의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닥터버들(Dr. BURDLE)’이 올바른 치아 관리를 위한 양치 교육에 함께 참여한다.
 
유한양행은 2월 7일부터 강남레옹치과를 찾는 환자는 양치 교육과 함께 유한양행 닥터버들의 치약, 칫솔을 받을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개그맨 출신 치과의사 김영삼 원장이 운영하는 강남레옹치과는 올바른 양치질이 치아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임을 알리기 위해 치과를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양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영삼 원장은 “치아는 자연 재생이 되지 않아 한번 상하면 평생 고생할 수 있다”며 “평균 수명이 늘어나는 만큼 치아 관리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 평소 양치를 열심히 하는 게 치아 관리에서 매우 중요하다”며 양치 교육 배경을 설명했다.
 
유한양행의 구강케어 기술력이 응집된 닥터버들 치약에는 버드나무 추출물이 첨가됐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한편 보존제, 방부제, SLS, 동물성 원료를 함유하지 않은 ‘클린 덴탈케어’를 표방한다.
 
충치, 치주 질환, 잇몸 질환, 치석 예방을 한 번에 케어하는 ‘토탈케어’를 비롯해 구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취케어, 잇몸케어, 시린이케어 등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닥터버들의 칫솔은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없는 종이 포장을 사용했으며, 버드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칫솔모를 적용했다. 칫솔모 끝을 둥글게 다듬는 라운딩 기술을 적용한 AR 이중 미세모는 최적의 양치감을 선사하면서, 인체 공학적 칫솔대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손에 쥘 수 있다.
 
양치 교육 시 제공되는 제품은 토탈케어, 잇몸케어, 시린이케어, 구취케어 등의 칫솔 4종과 복합 미세모를 비롯한 이중 미세모 등의 칫솔 2종이다. 제품은 7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레옹치과를 방문한 환자는 양치 교육과 함께 닥터버들 치약 1종, 칫솔 1종을 경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