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대국민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대국민 SNS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3.2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응원 댓글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팟, 스타벅스 상품권 등 증정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이사 김병일)가 3월 21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대국민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응원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응원 메시지 및 ‘참가 완료’ 문구를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응모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고, 우수 참가자를 별도 선발하여 아이패드, 에어팟, 뷰센(Vussen) 치약·칫솔 세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치과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치과 교정 치료에 대해 친근한 인식을 갖고 올바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인스타그램에는 치아 건강 관리 및 교정 치료에 대한 다양한 정보 콘텐츠가 게재되어 있어 최근 채널 팔로워 수가 증가하는 등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올해 초부터 남녀노소 호감도가 높은 가수 김다현 양과 함께 “교정도 오스템입니다” 연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 수출 계약을 확보하는 등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그 어느 해보다 금년 성과가 우수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