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회, 회원들과 함께 하는 춘계 세미나 열어
상태바
서울시회, 회원들과 함께 하는 춘계 세미나 열어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4.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업무 성과 향상을 위한 구글 문서 활용 지식 나눠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유은미, 이하 서울시회)는 지난 8일(금)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해 춘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춘계 세미나는 치과위생사 회원들이 실제 업무환경에서 필요한 지식 공유를 위해 “생각하고 만들고 공유하라, 구글문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 날 춘계 세미나는 실시간 스트리밍 시스템을 활용하여,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30여 명에 달하는 회원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세미나에서는 Focus N 출판사 대표이자 국립강릉원주대학 겸임교수로 있는 김동원 대표가 연자로 나서, 개인과 조직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미래의 업무환경에서 필요한 구글 문서 활용에 대해 강의 하였다.
 
이날 강의는 구글의 웹 기반 서비스인 워드 프로세서를 이용하여 효율적인 문서 작성 요령, 음성 인식 기능, 너와 나 우리를 위한 문서의 공유 방법 등 다양한 구글 문서의 활용 방법에 대해 다뤘다. 또한, 세미나 참여 회원들이 이론적 학습뿐만 아니라 함께 실습해 봄으로써 직접 참여를 통해 관심과 흥미를 더하고, 변화하는 업무환경에서 혁신과 성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한편 서울시회는 “이번 춘계 세미나를 더욱 많은 치과위생사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정회원과 분회원에게는 참가비를 무료로, 일반회원에게는 1만원으로 진행하여 부담 없이 세미나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혁신과 성장에 유익한 다양한 주제들을 선정하여 함께 할 수 있는 많은 세미나를 준비 할 예정”이라고 함께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