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5월 14일 HODEX 2022참가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5월 14일 HODEX 2022참가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5.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제품 전시, 미니강의, 현장 이벤트...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오는 5월 14일부터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HODEX 2022에 참가한다.
 
먼저 판매량 세계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들을 임플란트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덴올존을 통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본상을 수상한 유니트체어 'K5'를 비롯해 영상장비 'T2', 'N1' 등 오스템의 다양한 의료장비와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3D프린터 'OneJet LCD', 밀링머신 'OneMill 5x',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 Magic Align' 등 디지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테리어존과 개원존도 눈여겨 볼만하다. 치과 개원과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보고 상담도 즉석에서 받을 수 있어 방문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니강의와 방문 이벤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첫날 14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민경산 교수(전북대학교 치과대학 치과보존과)가 '단일 파일 및 콘을 이용한 손쉬운 근관치료'를 주제로 현장에서 강의를 진행, 근관치료 관련 색다른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 줄 예정이다.
 
또한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부스 방문 시 2022년 한정 '무직타이거x뷰센 치약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HODEX2022에서는 특히 오스템의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최신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오스템 부스에 방문해 치과 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도 둘러보고,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