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열려
상태바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열려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5.1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대회 성공적 개최의 의미 되돌아보는 시간 가져
2022 DV Conference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는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이 지난 4월 21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열렸다.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행사는 코엑스에서 3월 20일 열린 제16회 2022 DV Conference 학술위원 및 연자 등 성공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고, 뜻깊게 되짚어보는 자리로 꾸며졌다.
 
제 16회 2022 DV Conference는 개최 16년을 맞이하여 샤인학술대회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처음 개최된 학술행사이다.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절정에 이른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DV Conference는 참석한 치과인들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는 6개월 전부터 여러 차례 회의와 토론을 거쳐 학술대회를 준비한 학술위원 및 연자들의 노력이 만들어 낸 값진 결과이다.
 
이 날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에는 9명의 학술위원과 각 세션의 연자들이 참석했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DV Conference는 명칭을 변경한 만큼 강의도 새로운 포맷과 새로운 주제로 구성하여 참석한 선생님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의미 있는 학술대회였다.”라며 “DV Conference는 개원가의 발전을 넘어 대한민국 치과계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16년 동안 쌓아온 DV Conference의 전통과 노하우를 앞으로도 참신한 주제와 형식으로 계속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술위원과 연자에게 수여되는 감사장 전달식이 열려 그간의 노고와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 날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김양수 조직위원장도 함께 참석하여 “DV Conference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며, 2022년 6월 19일 진행되는 DV Space World에도 이 열기를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2022년 6월 19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 2층 아셈볼룸,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치과기자재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현재 DVmall(www.dvmall.co.kr)에서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다.
 
주최 측은 “DV Conference의 뜨거운 열기를 DV Space World로 함께 이어갈 예정이다. 유익한 강연과 다양한 전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