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만 관람해도 신차 획득의 기회가?'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현장 방문 치과 스텝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전시만 관람해도 신차 획득의 기회가?'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현장 방문 치과 스텝 대상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6.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개최
현장 방문 치과 스텝 중 추첨 통해 차량 경품 증정 
이미지를 누르면 전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6월 19일, 이번 주말 치과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학술대회가 아닌 현장 방문객을 위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치과기자재와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다.
 
이 가운데, 학술강연 등록자뿐만 아니라 당일 현장 방문객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역대급 이벤트가 마련돼 더욱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학술 강연이 아닌 전시 관람객만도 접수를 받고 있는데, 특히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는 치과위생사를 비롯한 치과 스텝 대상으로도 대규모 경품이 마렸됐다.
 
이날 전시 관람 등록을 하고 현장을 찾는 치과 스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현대 캐스처 차량을 증정하고, 2등에게는 5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 3등 3명에게는 1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시 관람 등록은 DVmall(https://www.dvmall.co.kr/event-notice-detail?seq=19056)에서 진행중이며, 전시 관람 등록에는 별도의 비용이 소요되지 않는다.
 
6월 19일에 진행되는 이번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COEX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