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여름 맞이 할인 기획전 선보여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여름 맞이 할인 기획전 선보여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7.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음파전동칫솔 14종 및 구강세정기 4종 최대 55% 할인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여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썸머 빅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다이아몬드클린 9000’ 3종 ▲인기 음파전동칫솔 ‘프로텍티브클린’ 7종 ▲입문용 음파전동칫솔 ‘3100 시리즈 더블핸들’, ‘2100 시리즈’, ‘1100 시리즈’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휴대용 구강세정기 ‘무선 파워플로서’ 3종 등 여름철 구강관리 필수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또는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탠리 ‘어드벤처 쇼트스택 트래블 머그’를, 이 외 음파전동칫솔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 스윙앤슬라이드 ‘데일리타올’을 증정한다. 구강세정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가글’을 무료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8월 7일까지 진행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각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음파전동칫솔 구매 고객에게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4개입)’ 1년 치를, 구강세정기 구매 고객에게 ‘쿼드스트림 노즐(2개입)’ 1년 치를 100%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구강관리용품 관련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필립스 소닉케어는 음파전동칫솔과 구강세정기를 통한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지원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임상실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으로 올여름 구강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