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군 장병 치아건강을 위해 육군훈련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군 장병 치아건강을 위해 육군훈련소와 업무협약 체결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7.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훈련소에 임플란트 진료 지원과 구강관리용품 지원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5일(화) 육군훈련소와 ‘육군 장병 치아건강 증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육군훈련소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육군훈련소 박원호 소장을 비롯해 관련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메가젠 박광범 대표는 “협약을 통해 육군훈련소 장병들의 치아건강을 증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메가젠의 기업 철학처럼 건강한 웃음이 평생 지속될 수 있도록, 모두가 치아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메가젠은 임플란트 진료 지원 및 구강관리용품 등을 육군훈련소에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박광범 대표는 육군훈련소 장병을 대상으로 ‘100세 시대 치아 건강법’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메가젠은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플란트 앰플을 교육 및 놀이용 블록으로 재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환경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으며, 엔젤기업 협약식을 통해 치아치료가 필요한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에게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 지원에 나서는 등 사회적 책임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