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스케일링' 재능기부 치과 모집
상태바
'사랑의 스케일링' 재능기부 치과 모집
  • 치위협보
  • 승인 2013.11.2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

스마일재단(이사장 홍예표)이 저소득 중증 장애인의 치과진료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사랑의 스케일링' 모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12월 20일까지 스케일링 시술을 통한 재능기부에 동참을 원하는 치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한 `사랑의 스케일링'은 국내 최초로 `진료를 통한 기부'라는 이색적인 방법을 채택해 주목 받아왔다.

스마일재단은 활발한 기금 조성을 위해 후원자가 재능기부에 동참하는 치과병·의원을 통해 스케일링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고 있다. 5만원 후원 시 스케일링 시술 참여증 1매가 발행되며, 참여증을 가진 자는 치과를 방문해 추가비용 없이 스케일링을 받을 수 있다.

재능기부 참여치과는 한해 동안 후원자 5명 이상을 대상으로 스케일링을 실시하며, 참여 기념패와 포스터 등 홍보물과 안내문을 제공받는다.

스마일재단 홍예표 이사장은 “지난해는 모두 1,100여개 치과가 사업에 참여하면서 9천여만원의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가 모금된 바 있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스케일링 사업을 통해 많은 치과인들이 나누는 기쁨을 누리고 행복한 미소나눔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치과는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 또는 모바일 페이지(m.smilefund.org)를 통해 직접 등록하거나 사무국(02-757-2836)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