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하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태바
화합하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 이 경 재(대한치과기재협회장) 
  • 승인 2006.01.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희망 속에 병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치과인 여러분들의 건승하심을 축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는 정치․경제적으로 크나큰 변화를 가져왔으며, 국내․외적으로 어려움이 가중되었던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치과계도 예외 없이 급변하는 시대적 흐름 속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를 타개하기 위해서는 치과인 모두가 화합하고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부상조하는 가운데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대한치과기재협회는 이러한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 지난해에 KDX 2005, 제3회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대회를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후원과 치과인 여러분의 협조 속에 성황리에 개최하고, 새로운 전시문화를 창출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저희 협회는 치과계의 발전과 국내치과산업의 육성 및 수출을 촉진하기 위해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양분 화되어 있는 국제전시회를 통합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전시회를 개최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해 오고 있습니다.

양단체간에 미비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첨단치과기자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전시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드리고, 나아가 SIDEX가 동북아를 대표하는 전시회가 되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또한, 대한치과기재협회는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유통질서 개선특위를 구성한바 있으며, 지면을 통해 여러분들의 협조를 구하고저 합니다.

최근 빈번히 발생되고 있는 비회원사와의 거래로 인한 불량기자재의 유통행위를 근절시키기 위해 저희 협회 회원사와 건전한 거래를 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새해에는 치과인 모두가 힘을 모아 더욱 정진해 나갈 수 있는 한해가 되시길 기대하며, 여러분의 건승하심과 가정에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