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상태바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 이근유 (보건치과위생사회장)
  • 승인 2003.01.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전국 보건치과위생사회 회원여러분

보건치과위생사회 제4대 회장으로 취임하여 이렇게 지면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나라 지역 주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하여 애쓰시고, 구강보건사업이 실질적인 공공의료의 한 축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애써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해를 돌이켜보면 국내적으로 올림픽 4강신화 등 다사다난했던 한해였으며 회원들 또한 신규사업인 치아홈메우기사업, 노인의치보철사업 등 국가 구강보건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면서 묵묵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 한해였습니다. 또한 2000년 구강보건법이 시행되어 보건치과위생사는 지역주민의 구강건강 요구를 스스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각자의 능력을 개발시키고, 직접적인 구강보건서비스를 통해 지역주민의 구강건강을 보호해야 하는 막중한 역할을 국가로부터 부여받았습니다.

회원 여러분!

이제 보건치과위생사회도 회원들의 아낌없는 지지에 힘입어 제4기회장단을 출범하였습니 다. 계미년 새해에는 회원 어려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함 속에  회원의 권익 증진 및 보건치과위생사회의 내실을 다져 공공부문에서 치과위생사의 능력을 보여주고 우리 보건치과위생사회가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올 한해 회원 여러분들이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