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모두의 건강지킴이로서 앞장 서주길
상태바
국민 모두의 건강지킴이로서 앞장 서주길
  • 최금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 승인 2017.01.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금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문경숙 회장님,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회원 여러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는 새해에는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며, 더욱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 해 동안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군장병 대상 구강보건사업과 지역민 치아건강을 위한 ‘치과위생사와 함께 칫솔 바꾸는 날’을 비롯하여 지속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국민들의 구강건강 향상을 도와주시고, 건강한 삶에 이바지해주셨습니다. 또한 미혼모 지원 등을 통해 우리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고 계십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건강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애쓰시고 헌신해 주시는 전국의 치과위생사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7년 새해에도 국민 모두의 구강건강 지킴이로서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7년 우리 한국여성단체협의회는 민생 경제 살리기에 앞장서고, 우리 사회의 소통과 융합을 위해 힘쓰고자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권익향상과 청년 및 여성 일자리 창출, 여성 대표성 강화 등 진정한 양성평등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여러분께서 많은 협조와 지지로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국여성단체협의회 65개 회원단체, 17개 시·도 여성단체협의회 전국 500만 회원의 마음을 모아 치과위생사의 지위 향상과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여러분 모두의 건승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