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학술대회 수상 소감
상태바
종합학술대회 수상 소감
  • 치위협보
  • 승인 1998.10.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대상 수상자 장계원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20회 종합학술대회에서 뜻깊은 98년도 학술대상을 수상하게되어 무궁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평소 '우리 협회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이고 나의 발전이 협회의 발전'이라는 소신으로 협회에 대한 사랑과 애정으로 지켜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21세기를 대비한 전문 치과위생사상 구현을 위해 온몸으로 투신하시는 김숙향 회장님과 임원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학술대상은 앞으로 협회발전과 후배 치과위생사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연구·노력하라는 명으로 생각하고 더욱 더 정진할 것을 다짐해 봅니다.

숨은 곳에서 묵묵히 협회와 후배 치과위생사의 발전을 위해서 봉사하는 다수의 회원, 수상자가 탄생하기를 기원하면서 우리 모두 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동참합시다.

 

인제대상 수상자 진정숙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5회 인제 공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한히 기쁘게 생각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제가 부회장직을 맡고 있을 때 열과 성의를 다해 이끌어 주시고 협력해 주신 문경숙 전 회장님과 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그동안 어렵고 힘든 역경속에서도 협회가 회원의 권인증진과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였으나 재정적으로 또한 여성단체라는 미약함 때문에 뜻한바를 이루지 못하는 아쉬움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종합학술대회에 참석하여 보고 느낀 것은 협회가 양적·질적으로 많이 향상되었음을 다시 한 번 느끼고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13,000여명의 회원을 가진 거대한 협회로 성장하였음을 실감하면서 재정적으로 어려움 없이 많은 사업을 추진해가는 협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그리고 협회와 회원의 숙원사업인 회관건립이 하루속히 이루어지길 간절히 소원해 보았습니다.

또 회원 각자가 맡은바 책임과 사명을 다하는 유능한 치과위생사가 되어 협회의 진취적인 발전에 동참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끝으로 부족한 저에게 귀한 인제 공로대상을 부여해 주신 협회 김숙향 회장님과 임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축복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