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ELECTION 신제품 줄줄이 ‘인기’
상태바
신흥 SELECTION 신제품 줄줄이 ‘인기’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6.08.2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신흥은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에서 출시한 새로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주)신흥은 ‘SELECTION-K S-Temp Flow’, ‘SELECTION-K S-Temp Fill’, ‘SELECTION-K V.P.S Bite’, ‘SELECTION-K Etchant(37%)’ 등 4개 신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SELECTION-K S-Temp Flow’는 고점도 임시충전재로, 기구가 따로 필요 없이 짜서 쓰는 타입이기 때문에 술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탄성이 우수해 제거가 용이하며, 특히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임시 충전 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ELECTION-K S-Temp Fill’은 모든 와동의 임시 수복과 임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In-lay와 on-lay 케이스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핸들링 덕분에 끈적임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주)신흥 측은 “‘SELECTION-K S-Temp Flow’와 ‘SELECTION-K S-Temp Fill’은 광중합 시 낮은 중합 수축률을 보여 Tight sealing을 가능하게 해준다”며 “제거 시에도 한 번에 깔끔하게 되므로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가 모두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제품 모두 쉐이드가 blue와 yellow로 구성돼 술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신제품 ‘Selection K V.P.S BITE’는 상악과 하악의 교합 체크 시 사용하는 치과용 교합인기재로, 30초 내에 빠르고 정확한 교합 채득이 가능하다. 빠른 채득 과정에도 기포가 생기지 않으며, 뛰어난 강도로 흘러내리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SELECTION-K Etchant’는 본딩 전 에칭 단계에서 사용하는 산부식재로, 뭉침 현상을 줄여 과도한 산부식의 위험을 낮춰주고 수세가 편리하다. 적당한 흐름성을 갖추고 있어 교정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