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간 소통’ 중요성 일깨우는 치과 경영자 세미나
상태바
‘직원 간 소통’ 중요성 일깨우는 치과 경영자 세미나
  • 이종윤 기자
  • 승인 2017.03.3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병원 발전은 직원 간 ‘소통’부터 강조

대한치과경영관리협회(회장 김용태)가 치과 경영 및 조직 관리의 효율성을 돕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잘 되는 병원, 성공코드 리마인딩’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오는 4월 29~30일을 시작으로 5월 20~21일, 6월 17~18일 등 총 세 번에 걸쳐 서울 강남 제이타워 3층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가의 경영 및 조직 관리에 관여하는 치과의사, 진료실장, 진료팀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실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강연들로 구성됐다.

특히 지원인력 구인난에 시달리는 개원가의 고민을 돕기 위해 직원 간의 ‘소통’과 ‘직업적 의미’를 강조하는 강연들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주요 강연으로는 ECCA 주지영 대표의 ‘내 마음처럼 안 움직이는 직원과 소통하기’, 신광섭 의료마케팅 컨설턴트의 ‘우리 병원에서 내 가치는?’, 경희대 의료경영학과 김용태 교수의 ‘치과 조직관리와 인사관리’, 리얼메디 이창호 대표의 ‘광고비 안 들이고 신규문의 늘리는 장치’ 등이 준비됐다.

강의를 수강한 이들에게는 실전 과제 발표와 자격시험을 통해 병원경영관리, 병원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대한치과경영관리협회 사무국(02-741-0155) 혹은 행사 담당자(김이연 010-3483-2080)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