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 2017’서 인기제품 이벤트 ‘팡팡’
상태바
신흥 ‘SIDEX 2017’서 인기제품 이벤트 ‘팡팡’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7.05.1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오는 6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7’에서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치과위생사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sidex 2016 신흥 부스 모습

우선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부스에서는 시저링 체험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ALU:CAP은 간편한 시저링을, 환자에게는 적은 이물감과 냄새, 수축 등을 통해 편안함을 제공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미 다른 여러 전시에서도 많은 관람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란 점에서 ‘SIDEX 2017’에서 참가자들의 발길을 붙들 것으로 보인다.

치과용 기구의 명가 휴프리디(Hu-Friedy) 부스에서는 EverEdge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NEVIDOLL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NEVIDOLL과 함께 EVEREDGE 2.0 프로모션을 촬영해 치과 단체 채팅방에 사진을 전송하거나 SNS에 업로드하면 휴프리디 캐릭터인 NEVIDOLL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인상재 부스인 SSS 부스와 SELECTION 부스에서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SSS부스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SSS부스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알지네이트 믹서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SELECTION 부스에서는 부드러운 믹싱감을 자랑하는 인상재 SELECTION J Alginate를 체험하는 참가자에게 거울 브러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신흥 측은 “치과의사는 물론 치과위생사와 치과 스탭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해 SIDEX 2017을 치과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