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SIDEX 2017 참가
상태바
필립스,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SIDEX 2017 참가
  • 임은빈 기자
  • 승인 2017.06.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존, 특가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 ... 기대 UP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이하 필립스)는 6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7)’에 참가한다.

지난 2월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필립스는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를 주력으로 하는 공동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SIDEX 2017' 필립스와 오스템 공동부스

이번 전시회에선 치과 전문의들이 직접 음파칫솔 '소닉케어'를 사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소닉케어'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마련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클린 에디션

‘소닉케어’는 세계적인 치과학 학술지 ‘The 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돼 임상적 우수성을 자랑하는 음파칫솔 브랜드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필립스 음파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일반칫솔보다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하고 치은염과 잇몸출혈을 감소시킨다.

임상실험은 만18~70세의 성인남녀 141명을 대상으로 4주간 실시됐으며 소닉케어 사용 후 플라크 34.9%, 치은염 25.5%, 잇몸출혈 57.4%가 개선됐다. 반면 일반칫솔 사용자는 플라크 8.0%, 치은염 19.1%, 잇몸출혈 31.4% 개선에 그쳤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음파칫솔의 탁월한 플라크 제거 능력을 통한 치주질환 예방과 치료효과가 공신력 있는 국제 학술지에 게재돼 임상적 우수성이 입증됐다”며 “특히 필립스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는 구강세정제를 넣어 사용이 가능해 빈번한 치간 세정이 필요한 임플란트와 교정 환자들이 더 효과적으로 구강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