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치과대학생 대상 '제1회 연송장학캠프' 열린다
상태바
우수 치과대학생 대상 '제1회 연송장학캠프' 열린다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7.07.0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4~15일 신흥양지연수원서 개최

오는 7월 14~15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제1회 연송장학캠프’가 개최된다.

이번 연송장학캠프 참가 대상은 2016년 2학기와 2017년도 1학기에 각 치과대학에서 우수한 성적과 학업 태도로 연송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다.

연송장학캠프는 신흥이 지난 1999년부터 전국 11개 치과대학에 지급해온 연송장학금의 연장선에서 마련됐다. 장학금 지원과 함께 치과계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이 함께 미래를 공유하고 계획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는 것이 캠프의 취지다.

연송장학캠프는 신흥의 후원으로 전국 11개 치과대학 및 치의학대학원이 매년 돌아가면서 주관을 맡아 행사 프로그램 등을 확정해 진행한다.

‘제1회 연송장학캠프’는 대표성과 역사성을 가진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이 주관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박영석 기획부원장은 “연송장학캠프 행사를 서울대학교에서 첫 번째로 주관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행사를 통해 연송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향후 미래의 치과계를 이끌어갈 주역으로서 우리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를 후원하는 신흥은 “각 치과대학 및 치의학대학원에서 능동적으로 캠프를 기획하고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행사 참가자들에게 소속감과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