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스마트 구강 카메라 ‘Qraypen’ 출시
상태바
신흥, 스마트 구강 카메라 ‘Qraypen’ 출시
  • 임은빈 기자
  • 승인 2017.08.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내 촬영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 일반·형광촬영 모두 가능
스마트 구강 카메라 ‘Qraypen’

신흥이 스마트한 구강 카메라 ‘Qraypen’(제조사 ㈜아이오바이오)을 출시했다.

‘Qraypen’은 구강 내 촬영이 용이한 치과용 구강 카메라로 Qray 기술을 통해 청색광과 백색광 상관없는 큐레이 촬영 및 일반촬영, 연속촬영 모두 가능하게 해주는 진단 장비다.

특히 기존 다른 구강 카메라와는 달리 큐레이 촬영을 통해 치태 등을 확인할 수 있고 LED 일체형 구조로 헤드의 탈부착 없이도 LED 변경이 쉽게 가능하다.

또한 자동초점기능과 간편한 원터치 촬영 버튼을 탑재해 더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한 결과물을 모니터 영상을 통해 환자와 함께 구강상태를 관찰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오바이오 대표이사인 윤홍철(베스트덴치과의원) 원장은 오는 23일(수) 신흥연수센터에서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윤 원장은 세미나를 통해 △Qray의 원리와 임상적 의미 △Crack 진단과 치료 △치태관리에서의 Qray 활용 등을 주제로 강의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Qray 기술의 원리를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는 임상 증례가 제시되며 보험 프로그램과 연동된 촬영, 저장 및 확인 방법 등 촬영 전 과정에 대한 설명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 원장은 “Qraypen을 통해 환자에게 정확한 진단과 시각적 자료를 제시해 환자의 진료 동의율을 높이고 진료 및 상담, 그리고 치과 경영의 부담까지도 덜어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세미나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제품 및 세미나 관련문의는 (080-840-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