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임상&세미나 세미나
서울특별시회, 2017년도 3차 보수교육 개최소통하GO 배려하GO 실천하GO

서울특별시치과위생사회(회장 오보경, 이하 서울회)는 오는 9월 2일(토)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사학연금관리공단 2층 대강당에서 ‘2017년도 3차 보수교육’을 개최한다.

서을특별시회 2017년도 2차 보수교육 현장

이번 서울회 3차 보수교육은 치과위생사들의 자질 향상과 임상에서 흔히 생기는 문제 해결에 대한 주제로 △박지연 대표(덴탈리더스) ‘중간관리자의 문제해결을 주도하는 효율적 의사소통’ △최종훈 교수(연세대학교) ‘치과위생사가 알아야 할 대표적인 전신질환의 구강내과적 관리’ △정정화 교수(한양여자대학교) ‘임상 치과위생사를 위한 치과약리’ 순으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7년도 3차 보수교육’ 사전등록은 오늘 16일부터 26일까지 서울회 홈페이지(http://sdha.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현장등록은 따로 진행하지 않기에 이번 보수교육을 듣고자 하는 회원은 사전등록 기간에 꼭 등록해야 한다.

등록방법 및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회 사무국(02-714-8212)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치과위생사 법정 보수교육은 연 8시간(8평점)으로 2011년 11월 22일 자로 면허신고제 관련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이 공포되면서 보수교육 관리 및 감독에 관한 사항이 더욱 강화돼 보수교육 이수는 치과위생사로서 꼭 필요하다.

임은빈 기자  press@kdha.or.kr

<저작권자 © 치위협보(덴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은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