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저소득 장애인 위한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스마일재단, 저소득 장애인 위한 골프대회 개최
  • 임은빈 기자
  • 승인 2017.08.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 자선골프대회…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기금 마련

치과진료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중증 장애인들에게 환한 미소를 나누는 스마일재단(이사장 나성식)이 오는 9월 17일(일) 오후 12시 포천 베어크리크 G.C에서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기금 마련을 위한 ‘2017 제15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스마일재단 '2017 제15회 자선골프대회' 초대장

스마일 재단에 따르면 전국 장애인 95% 이상이 장애로 인한 구강관리의 어려움과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치과치료를 엄두조차 못 내고 있다.

이에 스마일재단은 장애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과 사회적으로 소외된 장애인에게 희망의 웃음을 선사하기 위한 보철 지원 사업을 올해로 15년째 시행하고 있다.

지난 대회를 통해 스마일재단은 치과치료가 시급한 저소득 중증 장애인 24명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했고, 올해 역시 '2017 제15회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기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Medalist △우승 △준우승 △Longest △Nearest △행운상 등 다양한 시상이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참가자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함께 나눔의 기쁨까지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재단 나성식 이사장은 “이번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고 장애인에게 희망의 미소를 나눌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치과진료 사각지대에서 고통 받는 저소득 장애인에게 많은 관심이 모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치의학계 인사, 치과기자재기업 관련 인사 및 가족, 대회 취지에 공감하는 일반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후원금은 경기 진행비를 제외한 전액이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후원금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돼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7 제15회 자선골프대회'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확인할 수 있고, 참가신청은 스마일재단(02-757-2835)으로 하면 된다.

스마일재단 '2017 제15회 자선골프대회' 초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