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일본 연수 프로그램 개최키로
상태바
내년 1월, 일본 연수 프로그램 개최키로
  • 박정연 기자
  • 승인 2017.10.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위협, 10월 정기이사회 개최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 이하 치위협)가 매년 진행해왔던 치과위생사 역량강화를 위한 일본 연수 프로그램을 개최하기로 의결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 이하 치위협)은 지난 16일 오후 7시 치과위생사회관에서 10월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지난 16일 오후 7시, 치과위생사회관에서 10월 정기이사회를 갖고 매년 진행된 일본 연수 프로그램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기로 했다.

이 일본 연수 프로그램은 해마다 회원들의 역량강화에 도움을 주며 만족도 높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치주치료 및 치면 세마, 치주기구 사용과 관련된 전문적인 실습과 이론을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로 마련돼 내년 1월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이사회에서는 2013년 7월부터 시행된 치석제거(스케일링)의 건강보험 적용에 따른 실제 수요 변화와 운영 실태를 파악하는 연구용역인 ‘스케일링 건강보험수가 현실화 연구’ 사업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이 밖에도 협회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전자책(e-book)제작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면허신고 및 보수교육 홍보물 우편발송 안건에 대해 원안대로 처리했다.

차기 이사회는 오는 24일 오후 7시 치과위생사회관 2층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