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잡, 치위생(학)과 재학생에 장학금 지급
상태바
덴탈잡, 치위생(학)과 재학생에 장학금 지급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7.12.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부터 치위생(학)과 20여 곳에 장학금 후원…올해도 10곳에 전달

치과계 구인구직사이트 덴탈잡(www.dentaljob.co.kr)이 올해에도 치위생(학)과 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했다.

올해 덴탈잡 장학금을 지원받은 치위생(학)과는 총 10곳이다. 

덴탈잡은 앞서 유원대, 한서대, 동의대, 광주보건대, 초당대, 수원과학대, 전주기전대 등 치위생(학)과 7곳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올해 12월말까지 충청대, 가톨릭상지대, 김천대 등 3곳에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덴탈잡은 지난 2015년부터 치위생(학)과 총 20여 곳에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이러한 덴탈잡의 장학금 지원 사업에 대해 치위생(학)과 관계자들도 반가움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유원대 치위생학과 유자혜 교수는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조금이나마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되었다”며 “덴탈잡 장학금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펼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수혜 학생들은 사회와 치과계에 헌신할 수 있는 치과위생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덴탈잡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덴탈잡 장학금 지원 사업을 이어가 치과계의 미래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덴탈잡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소개하는 매개체가 되고, 학생들은 덴탈잡을 활용한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취업하여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해 나가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덴탈잡은 2001년부터 17년째 운영되고 있는 특화된 치과계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로, 최근 회원 수 6만 명을 돌파하며 치과계 구인구직 사이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