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연재 포커스
[신년사] 홍준표 자유한국당 당대표
  • 자유한국당 홍준표 당대표
  • 승인 2018.01.15 09:32
  • 댓글 0

반갑습니다. 자유한국당 당대표 홍준표입니다.

戊戌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 성취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치아 건강은 만복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영유아기부터 노년기에 이르기까지 평생 소중히 관리해야 합니다. 또 최근에는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치과위생사 여러분은 국민의 치아 건강 수준을 향상 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대한치과위생사협회에서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큰 자부심을 갖고 임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새해를 맞아 국민 모두 저마다의 소망과 새 희망을 마음에 새겨 넣듯이, 자유한국당은 2018년 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정당으로 새롭게 출발할 것을 다짐합니다. 반성과 혁신을 통해 잘못된 과거와 철저히 단절하고 국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정당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무엇보다 북핵으로 인한 안보 위기와 민생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의 소중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는 데 당력을 집중할 방침입니다. 또한, 국민 개헌안을 통해 국가의 50년, 100년을 내다보는 기틀을 마련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많은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기대합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여러분 모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당대표   

<저작권자 © 치위협보(덴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