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연재 포커스
[신년사]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 승인 2018.01.16 09:49
  • 댓글 0

전국의 치과위생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 추미애입니다. 무술년(戊戌年)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40여 년간 일선 치과치료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신 치과위생사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에 힘쓰고 치과위생사의 권익향상과 복리증진에 앞장서고 계신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문경숙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에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우리나라 치과위생사의 실력은 국제적 수준이지만 급여와 복지처우는 현실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제도적 환경의 한계에 부딪쳐 경력이 많은 치과위생사들이 보건현장을 떠나면서 치과 의료서비스와 의료기술의 발전도 더뎌지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치과위생사의 현실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치과위생사들이 국민 건강 증진과 보건향상에 이바지한다는 자긍심과 사명감을 갖고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018년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치위협보’도 독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여러분 곁에서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치과위생사 여러분 모두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며 새해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저작권자 © 치위협보(덴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