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제품 업계
신흥, KDX 2018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DV 쿠폰북만 있으면 전시장 관람도 무료

㈜신흥이 오는 6월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KDX 2018’에서 전시회 DV World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응답하라 6,2,3!–면허번호 숫자 이벤트’다.

‘KDX 2018’ 개최일자에 해당하는 숫자인 6,2,3이 면허번호에 포함된 개수만큼 SHOFU社의 CAD/CAM 프랩용 ‘DIA BUR’를 증정한다.

소포장(2L) 돼 편의성이 높은 보충수 ‘D-water’를 이용하고 있는 치과 가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돌아간다.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누구나 오토클레이브용 보충수 ‘D-water’ PET 라벨을 갖고 해당 부스에 방문하면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 1만원권으로 교환해준다.

SHOFU社의 실리콘/스톤(폴리셔) 포인트를 이용해온 개원의들이라면 ‘새집줄게 헌집다오’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포인트의 빈 케이스를 가져오는 선착순 300명에게 지르코니아 폴리셔 ‘ZILMASTER’로 교환해준다.

순도 99.9%의 치과용합금 ‘GOLDENIAN’과 MORTA社의 핸드피스 ‘Twin Power’의 파격 할인도 눈길을 끈다.

이 밖에 핸드피스 소장비 수리전문기업 ‘신흥허브서비스’ 부스에서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수리&방문 이벤트’를,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 부스와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 각각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우리 친구할까요?’, 안전한 국소 마취제 ‘NOVOCOL’ 제품 상담 이벤트가 준비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DV 쿠폰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V 쿠폰북은 오는 5월 31일까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에서 사전신청한 사람에 한해 제공된다.

사전신청과 동시에 자동으로 전시장 관람이 무료로 등록되며, 영구치 크라운 ‘PERMA CRWON’ 키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한편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가 주최하는 ‘KDX 2018’은 한국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대회를 표방하고 있다.

배샛별 기자  press@kdha.or.kr

<저작권자 © 치위협보(덴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샛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