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X 2018 전시회’ 열기 더해
상태바
㈜신흥, ‘KDX 2018 전시회’ 열기 더해
  • 문혁 기자
  • 승인 2018.06.0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개최된 ‘KDX 2018(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 이하 KDX 2018)’에서 ㈜신흥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전시회에 열기를 더했다.

‘KDX 2018’의 DV WORLD는 치과위생사를 비롯한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회원별 고객 요구에 맞춰 쿠폰북을 구성했으며, 타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등록 혜택, 전시 프로모션이 마련돼 부스 방문객의 뜨거운 호응을 이뤘다.

특히 이번 DV WORLD는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이뤘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J.MORITA社’의 핸드피스 ‘Twin Power’ 구매 고객은 2+1 행사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려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부스에서는 천연원료로 구성된 골이식재 ‘MaxPore’와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난 어버트먼트 ‘SIS Bite Impression Coping’의 특가 이벤트가 성황을 이뤘다.

치과용 합금으로 이름난 ‘GOLDENIAN’ 부스는 ‘살수록 금상첨화!’ 이벤트를 진행해 DV WORLD 회원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응답하라 6,2,3! 면호번호 숫자 이벤트’는 면허 번호에 ‘KDX 2018’ 개최 날짜의 숫자가 포함된 고객들에게 ‘SHOFU社’의 ‘DIA BUR’를 선물했다.

이번 이벤트는 ‘SHOFU社’의 ‘DIA BUR’를 새롭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해당 부스에는 제품에 관한 문의로 방문객들의 문전성시를 이뤘다.

한편 국내 최저가 치과재료 쇼핑몰(http://www.dentalemart.co.kr)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런칭한 ‘덴탈이마트 프리미엄 멤버십 연간회원’ 제도를 처음으로 전시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전시장에서 본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DV WORLD에 방문한 고객은 “사전 등록부터 혜택이 많고 이색 이벤트가 많아 치과기자재 쇼핑이 즐거웠다.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고 가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앞으로도 ㈜신흥의 전시장이 기대된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