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 성료
상태바
㈜신흥,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 성료
  • 문혁 기자
  • 승인 2018.07.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주최한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가 지난 8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세미나는 ‘비발치교정치료’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교정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 제조원 : JIN BIOMED, 한국)’를 활용한 첫 Hands-on 코스로 세미나에 참가한 많은 교정의들의 호평 속에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세미나는 국윤아 교수(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를 비롯해, 김윤지 교수(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 모성서 교수(가톨릭대학교 성바오로병원 치과교정과), 한성호 교수(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치과교정과)가 한자리에 모여 MCPA의 기능과 특장점 소개는 물론, 대구치를 후방으로 이동시키는 효과적인 MCPA 사용방법 및 노하우를 전했다.

특히, 강의 이후에 진행 된 Hands-on 코스에서는 세미나 참석자들이 실제로 MCPA를 사용하고 체감해보면서, MCPA에 대한 궁금증 해결과 함께 효과적인 활용방법에 대해 직접 실습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 참가자는 “교정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환자의 불편함을 감소시키는 것인데, MCPA는 과연 어떤 해결책을 제시할 지 무척 궁금했다. 교정의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MCPA의 기능에 대해 알 수 있었으며, 특히 Hands-on 시간을 통해 앞으로 MCPA를 실제로 사용하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신흥 관계자는 “MCPA에 대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선생님들이 MCPA에 대해 경험할 수 있도록 MCPA Hands-on 2차 코스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신흥의 ‘MCPA Hands-on 2차 코스 세미나’는 8월 26일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세미나 문의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와 전화 080-840-2876으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