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임상&세미나 세미나
인천치과위생사회 보수교육, 임상현장 적용한 강의로 호응치과건강보험·CS 강의, 높은 만족도 보여

인천광역시치과위생사회(회장 오진숙, 이하 인천회)가 1일 가천대학교 메디컬 캠퍼스(인천 연수동) 간호대학 대강당에서 하반기 1차 보수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보수교육에서는 강수영 치과위생사(부천 사과나무치과병원)가 연자로 나서 치과건강보험의 최신 동향과 임플란트 사례별 산정기준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강 치과위생사는 최근 건강보험 확대 적용에 따른 의료서비스 동향을 파악, 임플란트 보험 청구 사례별 질의응답을 제시해 참가자들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

참고로 인천회는 지난해 보수교육 설문 결과를 반영해 치과건강보험에 대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날 강의에서도 참가자 93%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또 다른 연자인 TPO 컨설팅 문근수 강사는 ‘품격 있는 서비스’라는 주제로 치과위생사를 위한 CS 교육을 진행했다.

문 강사는 ‘No.1이 아닌 Only 1의 전략’, ‘시간대별 환자층을 배려한 서비스’ 등 치과 현장에 적용하는 CS 노하우를 제시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인천회는 오는 11월 10일 가천대 메디컬캠퍼스에서 하반기 2차 보수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배샛별 기자  press@kdha.or.kr

<저작권자 © 치위협보(덴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샛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