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특수법인 14주년 기념식 성료
상태바
서울대치과병원 특수법인 14주년 기념식 성료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8.10.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허성주) 특수법인 14주년 기념식이 진행됐다.

서울대학교치과병원 허성주 병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오후 5시에 진행된 기념식은 박찬욱 서울대학교 총장 직무대리(교육부총장), 한중석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장, 안창영 서울대학교치의학대학원 동창회장, 홍예표 발전후원회장, 전임 병원장 및 학장,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식은 병원과 노동조합의 14년 무분규 상생을 기념하는 화분 증정식, 유공 표창, 장기근속직원 표창, 병원장 기념사, 축사 등 순으로 이뤄졌다.

허성주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서울대치과병원은 2004년 개원 이래 2015년 관악서울대학교치과병원 개원으로 진료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국내외 치의학자 연수교육 등을 진행하며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등의 대형 연구과제에 선정되는 등 연구기관으로서의 역할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16년에는 다문화가족의 사회통합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 기재부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며 “과거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내년에 완공될 융복합치의료동 및 보건복지부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 등을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치과병원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