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치과대학병원, 미8군 치과중대와 임상・학술 교류행사 개최
상태바
단국대학교 치과대학병원, 미8군 치과중대와 임상・학술 교류행사 개최
  • 박용환 기자
  • 승인 2019.04.1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범 교수 ‘Contemporary endodontic approach in the office’, 이동성 소령 ‘CAD-CAM case’ 강연 호응

단국대학교 치과대학병원(병원장 김철환)은 지난 5일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대회의실에서 미8군 치과중대와 임상・학술 교류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임상・학술 주제에 관련된 심포지엄 및 컨퍼런스 등 학술공유의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분야로의 교류 확대를 위한 양 기관의 협력관계를 재확인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행사는 미8군 치과중대 치무사령관 외 20여 명의 군의관과 단국대학교 치과대학병원장 및 교수진 30여 명 등이 참석해 치과병원 투어를 시작으로 교류행사 및 임상・학술 세미나와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임상・학술 세미나에서 단국대학교 치과보존과 조용범 교수의 ‘Contemporary endodontic approach in the office’ 주제 강연과 미8군 이동성 소령의 ‘CAD-CAM case’ 주제 강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조용범 교수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동성 소령

김철환 병원장은 “이번 교류행사는 임상・학술 교류와 양 기관의 교감이 깊게 이뤄진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발전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