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광주전남회, 보수교육으로 실무에 ‘도움’ 되고 마음도 ‘치유’ 하고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광주전남회, 보수교육으로 실무에 ‘도움’ 되고 마음도 ‘치유’ 하고
  • 구경아 기자
  • 승인 2019.05.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윤 원장의 ‘보존치료의 최신경향’ · 김연우 교수의 ‘컬러 테라피’ 강연 호응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광주전남회(회장 조효순, 이하 광주전남회)가 지난달 4월 27일 KT광주정보통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상반기 보수교육을 개최했다.

첫 번째 강의는 이재윤 원장(포항 신세계치과)이 ‘보존치료의 최신경향’을 주제로 강연하면서 보존 진료의 트렌드와 보존치료의 노하우를 경험과 사례를 설명했다. 강연에 참석한 회원들은 잘못된 개념을 바로 잡고,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팁을 알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두 번째 강의는 김연우 교수(대구보건대학교)가 ‘내 깔(色) 대로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색의 에너지와 성질을 활용해 직무와 연계한 직업 전문성, 조직지원인식 등을 강연했다.

 

회원들은 “색을 통해 성향을 파악하고 직무수행에 응용하는 방법을 배움은 물론 강의 마지막에 “ LOVE YOUR SELF”라는 문장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위로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조효순 회장은 “이번 보수교육이 보존 치료의 최신 경향을 알아가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컬러 테라피’로 마음을 치유하고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