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종합학술대회 준비현장, MD safe를 만나다. [포토뉴스]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종합학술대회 준비현장, MD safe를 만나다. [포토뉴스]
  • 박용환 기자
  • 승인 2019.06.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의원 토털 감염예방솔루션 제공하는 MD safe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가 7월 6일~7일 양일간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창립 제42주년 기념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를 개최하며,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 대한 안내를 돕기 위해 본지는 참여업체를 소개하는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지난 3일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박정이 부회장과 이미애 홍보이사, 중앙회 연수위원회 이병훈 주임이 부스에 참여할 <MD safe> 전현재 대표와 회의를 진행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박정이 부회장(좌), 이병훈 주임(중), 전현재 MD safe 대표의 종합학술대회 부스운영 관련 회의 진행 모습

<MD safe>는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의료환경 만들기’를 모토로 설립된 회사로, 감염관리에 특화된 종합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클릭하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MD safe>는 ▲감염관리 교육프로그램 제공, ▲감염관리 모니터링 실시, ▲1년 간 감염관리 서비스 시행, ▲중앙공급실 리모델링 설계, ▲감염관리 제품 판매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이번 학술대회 및 KDHEX에서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함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인지 다양한 방안을 공동으로 강구하고 있다.

<MD safe>의 감염관리 인증 서비스. 클릭하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MD safe>가 감염관리에 역점을 두는 중앙공급실의 일반적 환경. 클릭하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MD safe>가 설계 및 리모델링한 중앙공급실의 모습. 클릭하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자세한 부스 운영 및 이벤트 진행 사항은 종합기사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