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종합학술대회 준비현장, 오스템임플란트를 만나다. [포토뉴스]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종합학술대회 준비현장, 오스템임플란트를 만나다. [포토뉴스]
  • 박용환 기자
  • 승인 2019.06.07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것은 더 좋은 것의 적이다“ 임플란트 강국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주)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가 7월 6일~7일 양일간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창립 제42주년 기념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를 개최하며,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 대한 안내를 돕기 위해 본지는 참여업체를 소개하는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지난 5일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박정이 부회장과 중앙회 연수위원회 이병훈 주임이 부스에 참여할 <오스템임플란트(주)> 관계자들과 회의를 진행했다.

박정이 부회장과 오스템임플란트(주) 관계자들 간 사전 회의

대한민국 최초의 임플란트 제조사인 오스템임플란트(주)는 현재 매출액 기준 아시아・태평양 1위, 세계 5위의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오스템임플란트(주)의 비전

또한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치과장비, 치과재료, 치과IT까지 사업을 확장해 치과진료에 꼭 필요한 분야에 대한 기술 및 제품 개발을 확대하고 있으며, ”좋은 것은 더 좋은 것의 적이다“의 경영철학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는 오스템임플란트(주)는 이번 학술대회 및 KDHEX에서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함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인지 다양한 방안을 공동으로 강구하고 있다.

※ 자세한 부스 운영 및 이벤트 진행은 종합기사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