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MD safe' zone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MD safe' zone
  • 박용환 기자
  • 승인 2019.06.2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의료 환경 구축을 위한 토털 솔루션 제공하는 'MD safe'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의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가 7월 6~7일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개막을 기다리는 가운데,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전시업체의 이벤트 및 전시활동에 협회 임원들이 직접 업체와의 미팅을 진행하며 준비하고 있다.

박정이 치위협 부회장(좌)과 이병훈 치위협 연수위원회 주임(중)이 MD safe 전현재 대표(우)와 미팅

그 중 <MD safe>(대표 전현재)는 안전한 의료 환경(감염 관리) 구축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구축하고 제공하는 기업이다.

의료인에게 감염 관리는 필수지만, 실제 전문적으로 진행되는 곳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MD safe>는 병의원에 감염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모니터링을 시행하며 관리까지 대신한다.

또한 감염 관리 제품을 판매하고 치과 병의원 내 중앙공급실 설계 및 리모델링을 통해 안전한 의료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치위협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서 <MD safe>는 4대 대형 병원에서 사용 중인 멸균 확인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콤비 카트 및 파우더 2종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시연 행사 참여 시 칫솔과 머그컵, 손소독제 등 선물도 증정된다.

특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엠디세이프 #멸균 #감염관리)를 달고 본 기사를 업로드 시 손소독제나 머그컵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