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오스템임플란트(주)’ zone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오스템임플란트(주)’ zone
  • 박용환 기자
  • 승인 2019.06.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것은 더 좋은 것의 적이다”의 경영철학으로 더 큰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오스템임플란트(주)’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의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가 7월 6~7일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개막을 기다리는 가운데,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전시업체의 이벤트 및 전시활동에 협회 임원들이 직접 업체와의 미팅을 진행하며 준비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주) 관계자들과 미팅 중인 박정이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회장(좌)

그 중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엄태관)는 “좋은 것은 더 좋은 것의 적이다”라는 경영철학으로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치과장비, 치과재료, 치과IT까지 사업을 확장해 치과진료에 꼭 필요한 분야에 대한 기술 및 제품 개발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치위협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서 ’오스템임플란트(주)‘는 7월 출시 예정인 ’OneClick‘과 ’OneVision’ 치과IT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병원사무관리사 부스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주)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KDEI)이 관리하는 병원사무관리사 2019년 정기시험 일정 및 취득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한편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와 함께 오스템임플란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려지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학술대회 및 KDHEX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공유한 후, 부스운영 시 현장에서 인증하면 치약 2입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