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주)지씨코리아’ zone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주)지씨코리아’ zone
  • 박용환 기자
  • 승인 2019.06.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施無畏’의 철학으로 2021년 창립 100주년 준비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의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가 7월 6~7일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개막을 기다리는 가운데,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전시업체의 이벤트 및 전시활동에 협회 임원들이 직접 업체와의 미팅을 진행하며 준비하고 있다.

‘(주)지씨코리아’(대표 Kiyotaka Nakao)는 1922년 도쿄에서 3명의 젊은 화학자들이 설립해 2021년 설립 100주년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경영철학인 ‘施無畏’(시무외)는 사심이 없고, 순수한 객관성과 박애, 그리고 지혜를 뜻하며 하나의 공동체에서 함께 일하고 가치를 창출하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치위협 제41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에서 ‘(주)지씨코리아’는 체험 위주의 부스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먼저 GC의 ‘ruscello’ 칫솔을 포함한 예방 제품을 접하고, 환자 교육용 콘텐츠 자료의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치과위생사의 업무를 줄이기 위해 개발된 착색 제거제(PTC PASTE)를 직접 사용하며 착색 제거 효과를 실감하고, 치과위생사의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치과용 현미경을 착용하는 체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치과위생사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예방 제품을 제공하는 ‘GCGS 회원제도’에 대해 설명을 듣고, 예방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만약 방문상담을 원하는 치과에는 GC 예방팀이 직접 치과로 방문해 제품 및 예방 세미나를 시행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